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광고대행사 수준으로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개

 

미용실마케팅

아이덴티티는 미용실의 사명이 되어야 합니다.

근데 아이언 파마도 잘하고 파마도 잘하라는 미용실이 너무 많아. 아이언 파마가 미용실의 콘셉트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미용실의 미션(미용실이 존재하는 이유)이 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아이언 파마를 잘하는 미용실’이 아니라 ‘아이언 파마를 완벽하게 하는 미용실’이 원장의 미션이다. “이 때문에 원장님의 미용실이 존재하는데 이를 위해 많은 훈련을 했고, 이 지역 최고의 디테일한 철파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실패하거나 후회하지 않는 아이언 스타일 만들기’라는 원칙을 가지고 일해야 한다. 물론 다른 제품들보다 더 많은 종류의 다리미, 다리미 파마 등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 솔루션, 아이언 스타일 메뉴가 있어야 합니다.

한 번쯤 방문한다면 자신이 아이언에 미쳤다는 느낌을 줄 필요가 있다. 그렇게 되면 여기저기서 회의적인 시각을 가지거나 철분 파마에 실패한 사람들에게도 자연스럽게 소문이 퍼질 것이다.

실제로 시간이 걸리더라도 이렇게 신규 고객이 창출된다.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필요하며, 매장 상태에 따라 상당한 효과가 있을 것이다. 우선 나의 SNS가 아직 파급력이 없다면 온라인 홍보에 체험단을 활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하지만 당신은 아이언 파마로 일관되게 글을 올려야 할 거예요.

 

지금 당장은 영업과 고객입니다.

물론, 그것은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콘셉트와 사명을 가지고 있어도 당장 매출이 없으면 굶어 죽을 수 있다. 이건 감독이 판단할 문제다.

서울 노원역 상권에는 대형 브랜드부터 저가 미용실까지 다양한 미용실이 있다. 남자 컷 2만5000원을 받는 이사와 1만원을 받는 이사가 있다. 그것은 같은 시장에서 공존합니다. 이것은 어느 미용 시장에서나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다만 그곳을 찾는 고객의 목적과 가치가 다를 것이고, 아름다움을 바라보는 관장의 시각도 다를 것이다. 그러기에 나의 정체성이 무엇이 될지는 감독의 선택이고 자신의 결정이다. 그래서 ‘미용실 미션’이라고 불리는 거예요.

다만 고객이 지속적으로 창출되기 위해서는 입소문을 타고 새로운 고객이 더 많이 와야 한다. SNS가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건 아무도 부정할 수 없지만 이 SNS에 무엇을 올릴 건가요? SNS 마케팅을 가르치거나 배우는 것은 노출된 기술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높이는 기술입니다. 그것은 두 번째로 중요한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용, 내용입니다.

미용실의 마케팅은 매우 특별합니다. 똑똑하고 친절한 것만으로 고객을 만들고 자기소개를 하는 디자이너들이 많다. 미용실의 마케팅은 그들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디자이너들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아무리 많은 돈과 노력을 SNS에 투자해도 디자이너가 고객에게 불성실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역효과가 난다.

매출이 늘면 원장님이 디자이너를 더 뽑을 거라는 생각보다는.

아이언퀸이라는 개인 브랜딩으로 동네 1위를 노리고 고급 메뉴와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 전략이 유용하다. SNS는 그때 엄청난 힘을 발휘합니다. 당신은 먼 동네에서 올 거예요. 그러니 지금 안 되더라도 나무를 꾸준히 키우듯 실망해서는 안 된다. 하다 보면 글 쓰는 방식이 바뀌고 시야가 넓어진다. 하지만, 지금 당장 배우고 고쳐야 할 것들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내가 지금 생각해야 할 건…

내 정체성 = 철 전문가 = 철 전문가?

이것이 고객에게 어떤 도움을 주나요? 당신은 고객들이 왜 그것을 좋아하는지 연구하고 그들의 말을 들어야 합니다.

“저는 철의 전문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이런 것들을 드릴 수 있습니다(기쁨, 이점, 문제 해결, 깜짝 놀람).

고객과 대화를 나누고 고객의 반응을 듣다 보면 사연이 생긴다. 그리고 생각나는 주제를 바탕으로 콘텐츠를 만들어서 블로그나 SNS에 올려주세요.

마케팅은 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② 미용실의 사명과 비전 (개념, 위치, 정체성)을 세워라.

③ 임무에 따라 서비스의 질이 향상될 것입니다.

④ 홍보전략 수립 및 시행(온·오프라인)

원장이 마케팅을 잘하고 싶고 마케팅에 신경이 쓰인다면 이 순서를 이해하고 고민해야 합니다. 1인 미용실이든 100인 미용실이든 똑같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